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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div class="termsBox scroll"> <p><strong>홈페이지 이용약관</strong></p> <h3>제 1 장 총 칙</h3> <p>제 1 조 (목 적)<br>본 약관은 hello mobile(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홈페이지 회원의 제반 권리,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br><br>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br>① 본 약관은 홈페이지에 가입된 고객을 포함하여 홈페이지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br>②본 약관의 내용은 기 가입된 고객에 대하여는 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함으로써, 신규 고객에 대하여는 고객이 홈페이지에 가입하거나 홈페이지 회원가입 신청서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br>③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 (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 면에 게시합니다.<br>④ 본 약관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시합니다.<br>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p> <p>제 3 조 (약관 외 준칙)<br>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홈페이지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p> <p>제 4 조 (용어의 정의)<br>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br>① 홈페이지: 회사가 재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 하여 재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br>- 헬로모바일 사이트 : <a href="http://www.cjhello.com/">www.cjhello.com</a><br>- 기타 헬로모바일 제공 상품사이트<br>② 회원 : 회사와 홈페이지 이용계약을 체결한 개인이나 법인 또는 법인에 준하는 단체<br>③ 운용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사람<br>④ ID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 자의 조합으로서 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는 하나의 ID만 발급, 이용 가능합니다.<br>⑤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br>⑥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p> <h3>제 2 장 홈페이지 이용계약 체결</h3> <p>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br>① 약관을 확인하시고 "동의"버튼을 누르시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br>② 이용계약은 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br>③ 본 약관에 동의하여 회원 가입을 신청함은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와 청구기관, CSP(고객서비스 제공업체: Customer Service Provider)간에 해당 회원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 이를 위하여 회사는 회원 정보가 제공되는 CSP를 홈페이지상에 게시하여야 하며, 가입 이후 CSP의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메일, SNS 등을 통하여 고객이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br>④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p> <p>제 6 조 (이용신청 및 승낙)<br>이용신청은 홈페이지의 신규회원가입 화면에서 고객이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양식에 기록하여 신청합니다.<br>1. 회원 ID<br>2. 비밀번호<br>3. 이름/상호<br>4. 주민번호/사업자등록번호<br>5. E-Mail 주소<br>6. 집 주소(우편번호/기본주소/상세주소)<br>7. 전화번호<br>8. 핸드폰 번호<br>9. 뉴스레터 수신 동의 여부<br>10. SMS 수신 동의여부<br>11.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br>② 회사는 이용신청 신규 회원 중 온라인상 공인된 본인 확인이 어려운 회원에 한하여 추가 확인 절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br>② 회사는 본 조 1항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홈페이지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br>③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이용신청자의 이용 신청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이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br>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br>2.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br>3.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br>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br>5.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인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 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을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br>6. 악성 프로그램 및 버그를 이용하거나 시스템 취약점을 악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을 서비스에 사용한 경우<br>7.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br>④ 회원의 자격에 따라 홈페이지 이용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으며, 회사 서비스 변동(명의변경, 해지 등)에 따라 회원자격 및 홈페이지 이용범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p> <p>제 7 조 (회원의 유형)<br>홈페이지의 회원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br>① 일반회원(정회원) :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이용신청 및 승낙' 절차에 의하여 회원등록한 자이며, 고객번호와 이름, 주민등록번호로 HMS(헬로모바일 가입자 관리 시스템)의 실 서비스 이용자로 인증된 자<br>② 일반회원(준회원) :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이용신청 및 승낙' 절차에 의하여 회원등록한 자</p> <p>제 8 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철회)<br>회사는 고객의 이용신청에 제 6 조 ③항 각 호 내지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된 경우에는 이용신청을 승낙한 이후라 하더라도 승낙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철회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br>① 기술상 서비스 설비 용량이 부족한 경우<br>② 14세 미만 아동(유료서비스는 만20세 미만자 포함)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br>③ 서비스 이용목적 또는 이용행위가 법령에 위반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p> <p>제 9 조 (14세 미만인 고객의 가입 및 법정대리인의 책임)<br>① 만 14세 미만자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은 후에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여야 합니다.<br>또한, 만 20세 미만의 이용자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이와 같습니다.<br>②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을 때 가입 시 입력한 법정대리인의 정보를 통해 법정대리인 여부를 확인하며, 법정대리인의 메일주소를 통해 제1항 기재 고객의 가입 동의 여부를 확인 받습니다.</p> <p>제 10 조 (회원정보의 변경)<br>①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전자우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정해진 양식 및 이용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리고 수정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br>② 회사는 회원이 변경사항을 알리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br>③ 회원은 회원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br>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실명, 주민등록번호, ID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p> <h3>제 3 장 홈페이지 이용</h3> <p>제 11 조 (홈페이지의 이용시간)<br>① 홈페이지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홈페이지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홈페이지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br>② 회사는 홈페이지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p> <p>제 12 조 (홈페이지의 변경 및 중지)<br>①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홈페이지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br>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홈페이지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br>1. 홈페이지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br>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홈페이지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br>3.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br>③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br>④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p> <p>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및 하이퍼링크)<br>①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화면, SMS, 전자우편 등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 가능성이 있는 광고 등을 게시할 수 있으며, 회원은 소정의 절차를 통해 제한적으로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br>②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배너 광고에 대한 임의의 삭제, 비방 기타 홈페이지 배너 광고 방해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br>③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간의 문제입니다.<br>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해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br>④ 회사는 하이퍼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해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p> <p>제 14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br>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홈페이지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br>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br>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한 경우<br>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br>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br>5. 제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br>6. 회사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br>7.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br>8.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br>②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 하여야 합니다.</p> <p>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br>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자료(회원간 전달 포함)에 대한 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br>①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br>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br>③ 회사는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br>④ 회원은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p> <p>제 16 조 (서비스의 재판매 금지)<br>회원은 상업적인 목적을 위하여 본 서비스 자체, 서비스 이용 또는 서비스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사, 복제, 판매, 재판매 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p> <p>제 17 조 (경품)<br>① 회사는 회원을 위한 경품, 포인트 적립 등의 행사를 일시적 또는 지속적으로 시행할 수 있으며 행사 진행의 방법에 따라 선정되는 회원(수혜자 또는 당첨자)에게 회사가 정한 현금, 상품, 포인트 등(이하 "경품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br>② 본 조 제1항에 의한 경품 등을 지급할 경우,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과 입금수수료 등 제반 비용은 당첨된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단, 회사가 별도로 이에 대한 세칙 등을 고지한 경우에는 해당 조건을 따릅니다.<br>③ 행사 방법에 따라 수혜자 또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에 대한 실질적인 지급방식은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의하여 지급하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승낙을 받고 회사의 상황에 따라 사전에 회사가 정한 경품 등의 내용 및 방법 등을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br>④ 수혜자 또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이 선정 확정 후 회사가 정하는 일정 기간이 지나도 경품 등을 수령하지 않거나 배송 후 주소불명 등으로 반송된 경우에는 경품 등의 수령을 포기한 것으로 인정하여 지급 등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br>⑤ 회사는 수혜자 또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의 개인정보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해당 회원이 관련 세칙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경품 등의 지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p> <p>제 18 조 (포인트의 이용)<br>① 회사는 회원에게 포인트, 마일리지(이하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br>② 회사는 포인트의 획득, 사용 방법 등에 관련된 세부사항은 서비스별로 마련하여 고지한 절차 등에 따릅니다.<br>③ 회사는 포인트 제휴업체와 회원의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아이디, 주민번호, 기타 회원의 식별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 물품 배송의 경우 배송에 필요한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br>④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의 회수, ID(고유번호)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br>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경품 및 포인트에 대하여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p> <h3>제 4 장 서비스의 제공 및 유의사항</h3>본 내용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하여 제공되는 일부 중요서비스와 관련한 유의사항을 규정한 것입니다. <p>제 19 조 (고객 지원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br>① 요금 조회 서비스<br>회사는 이용자가 신청한 시점을 기준으로 차기 내지 차차기 청구분부터 요금조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가 신청한 요금의 납기일 7일 전까지는 이용자가 청구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 청구내역을 공시합니다. 단, 청구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하여 기한 내에 공시하지 못한 경우에는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br>회사가 서비스 화면에 이용자의 요금청구내역을 공시하여 이용자가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시점에, 이용자의 요금 청구 내역에 대한 전자고지가 도달한 것으로 봅니다.<br>회원이 이메일 등에 의한 요금고지내역을 확인하지 않음으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br>② 요금 납부 서비스<br>자동이체의 경우에는 등록된 출금계좌에서 출금이 이루어진 날을 납부일로 보며, 전자지불의 경우에는 이용자의 결제주문이 회사의 전자결제 시스템에 도달한 날을 납부일로 간주합니다.<br>이용자의 결제주문에 의한 적법한 납부절차가 종료된 이후의 결제과정에서 일어난 미결제 및 업무상 오류에 대해서는 이용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단, 미결제 및 오류의 발생사유가 이용자의 책임있는 사유에 의한 것일 때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br>회사는 청구자 또는 전자지불업무를 담당하는 업체로부터 이용자의 결제내역에 관한 자료를 받게 된 날로부터 3 영업일 내에 이를 서비스 화면에 공시하여 이용자가 이를 조회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br>회원이 전자지불 방식에 의한 결제방식을 선택한 경우에는, 별도로 이 약관에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전자지불업무를 담당하는 업체가 정한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p> <h3>제 5 장 전자상거래</h3>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사 또는 회사 이외의 사업자가 제공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 장은 이와 같은 회원의 구매와 관련한 일반적인 사항을 규정한 것입니다. <p>제 20 조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구매 서비스 이용)<br>① 회사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의 사용 중 발생하는 재화 또는 용역구매에 대한 서비스에 대해 다음 각 호와 같은 업무를 수행 합니다.<br>1. 회원에게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br>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업무<br>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br>②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br>③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br>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p> <p>제 21 조 (상품의 구매 절차)<br>① 상품의 구매절차 시 구매자와 판매자에 대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br>1. 구매자: 상품구매서비스에서 상품을 구입할 의사로 사자주문을 낸 자를 말합니다.<br>2. 판매자: 상품구매서비스에서 상품을 판매할 의사로 팔자주문을 낸 자을 말합니다.<br>② 상품의 구매는 다음 각 호의 절차와 방법으로 이루어 집니다 1. 체결방식<br>판매자의 팔자주문 가격과 구매자의 사자주문 가격이 일치할 경우에만 체결됩니다. 그리고 체결 순서는 같은 가격일 경우 시간적으로 먼저 주문을 낸 자가 우선 체결됩니다.<br>2. 체결결과처리<br>구매자는 상품 구매 서비스를 통해 체결이 완료되면 회사로부터 체결결과 내용을 e-mail이나 전화 또는 휴대폰(SMS)으로 연락을 받습니다.<br>3. 대금결제<br>가. 이용자가 상품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 등이 있습니다.<br>나. 신용카드는 회원의 동의를 얻어 등록한 후에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br>다.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이용자의 결제정보가 유출되어 해당 이용자가 피해를 입었을 경우 회사는 정보유출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집니다.<br>4. 배송<br>가. 배송 소요기간은 주문 체결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배송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회사는 원활한 매매를 위하여 일정 배송소요기간을 지정하고 판매자에게 이를 준수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br>나.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br>5. 반품/교환/환불/예매취소에 관한 규정<br>가. 구매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의해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은 후 7일 이내에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 • 훼손된 경우,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등은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으며,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 또는 교환의 경우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 및 필요한 경비를 부담해야 합니다.<br>나. 상품의 하자 등이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가 아닌 때에는, 판매자는 구매자의 요구에 따라 환불 또는 교환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 경우 왕복 배송비 및 필요한 경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br>다. 구매자가 신청한 상품이 품절되었거나 재고가 없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재화 등을 인도할 수 없을 때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5조 규정에 따라 상품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환불을 위하여 조치를 취하고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합니다.<br>라. 배송상의 문제로 발생한 구매자의 물질적/정신적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책임의 소재를 발생시킨 배송업체와 배송업체를 지정한 판매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구매자에게 필요한 판매자 정보 제공 및 원활한 문제해결을 중재합니다.<br>마. 예약/예매의 취소 : 이용자는 규정한 시간 내에만 예약/예매의 취소가 가능하며, 서비스별 취소 가능 시간을 서비스 구매시점에서 이용자에게 게시 공지하여야 합니다.<br>바. 예약/예매 내용의 변경 : 이용자는 예약/예매 내용 또는 대금 지금 방법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당해 예약/예매를 취소하고 새로운 예약/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이용자가 구매한 예약/예매의 내용에 변동이 있는 경우에 판매자는 지체없이 이용자에게 통지해 주어야 하며, 다만 이용자가 예약/예매 신청 시 기재한 연락처가 불명확하여 판매자가 지할 수 없었던 경우에는 책임이 없습니다.<br>6. 단말기 A/S<br>가. 단말기 A/S는 단말기 제조사의 A/S센터에서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단, 고객과실의 경우 수리비가 별도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p> <h3>제 6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h3> <p>제 22 조 (회사의 의무)<br>① 회사는 홈페이지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br>②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전송 거부로 서비스 제공에 장애가 생기는 부분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br>③ 회사는 홈페이지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홈페이지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p> <p>제 23 조 (회원의 의무)<br>① 회원은 홈페이지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br>1. 이용 신청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 하는 행위<br>2. 회사의 홈페이지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br>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br>4.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br>5.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br>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br>7. 홈페이지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으로 발송하는 행위<br>8. 홈페이지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홈페이지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 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br>9.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br>10.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br>11.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br>12.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br>13.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br>14.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br>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br>15.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br>16.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br>17.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br>18.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br>1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br>②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 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br>③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br>④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등록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br>. ⑤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회원이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 할 수 있습니다.</p> <p>제 24 조 (회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br>① 회원 ID와 비밀 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br>②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br>③ 회원의 ID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p> <p>제 25 조 (회원에 대한 통지)<br>①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있습니다.<br>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홈페이지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p> <p>제 26 조 (개인정보의 보호)<br>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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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br>③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p></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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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이용기간) 또는 분쟁처리 기간(보유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하고 이를 활용합니다. 다만,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됩니다.<br>가.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일 ~ 해지일까지<br>나. 보유기간 : 요금정산, 요금 과오납 등 분쟁 대비를 위해 해지 후 6개월까지 (단, 요금 미납이 있을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br>다.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정보 및 보유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br>-요금의 정산, 요금 과오납 등 분쟁 발생 시 입증을 위하여 해지 후 개인정보(과금정보 포함) : 해지일로부터 6개월. 단, 해지고객이 이용대금을 납부하지 않았거나 고객과 요금관련분쟁이 있는 때에는 해결 시까지 보유<br>-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규정에 의하여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 시 필요한 성명, 주민등록번호, 이동전화번호 : 12개월<br>-통신비밀보호법 시행령 제21조의 4 제2항의 규정에 따라 가입자의 전기통신 일시, 전기통신 개시ㆍ종료시간, 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정보통신망에 접속된 정보통신기기의 위치자료 : 12개월<br>-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성명, 주민등록번호, (해지)이동전화번호, 청구서 배달 주소, 요금 등 거래내역 관련 정보 : 5년<br><br>2.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br>가. 파기절차<br>1) 고객님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제공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보유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br>2) 파기대상 : 보유기간 및 관련법령에 따른 보존기간이 종료된 고객정보<br><br>나. 파기방법<br>1) 서면에 작성.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하거나 소각<br>2) DB 등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으로 삭제</p> <h3>제4장 신용정보의 조회 및 제공</h3> <p>1. 신용정보 제공목적<br>상품․서비스 가입, 체납여부 조회, 이용정보, 핸드폰 분실 등록․확인, 핸드폰 등의 할부가입 가능여부 확인 및 가입, 신용보험 가입․유지를 위한 목적<br><br>2. 제공항목 및 제공처<br>신청자이름, 휴대전화번호, 핸드폰모델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의 정보를 서울보증보험(주), 신용정보업자, 신용정보집중기관 등에 제공<br><br>3. 정보보유 및 유지기간 : 제공일로부터 제공 목적 달성시까지<br><br>※ 회사는 상기 1항에 명시된 목적으로 서울보증보험(주)(보험사의 신용정보회사․신용정보집중기관 등에 대한 조회 포함), 신용조회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 등으로부터 고객의 신용정보(신용거래정보, 신용등급 등)를 조회합니다.<br>(조회동의 효력기간 : 조회 동의일로부터 조회 목적을 달성시까지)<br><br>※ 서울보증보험(주)가 조회과정에서 취득한 신용정보(연체정보 등)를 이용하고, 상기 목적으로 회사(대리점 포함)로 제공(전산 및 유선안내 등)됩니다.<br><br>※ 귀하의 신용정보를 조회한 기록은 귀하의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p> <h3>제5장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무</h3> <p>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서비스 이용계약, A/S 제공 및 그 부대업무의 대행 등 고객 편의 제공, 관리 등을 위하여 외부 전문업체에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 보관 · 처리 · 이용 · 제공 · 관리 · 파기 등(이하 "취급")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탁자에 대해서는 위.수탁계약서 등을 통하여 관련 법규 및 지침의 준수, 정보보호 및 비밀유지, 제3자 제공 금지, 사고 시 책임부담, 위탁기간 종료 즉시 개인정보의 반납/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br>회사는 외부 전문업체에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 위탁하는 경우 그 위탁업무의 내용, 수탁자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p> <p class="ti">1. 필수 정보제공 취급위탁업체(A)</p> <div class="bbs_type01_wrap"> <table> <thead> <tr> <th scope="col">위탁사</th> <th class="end" scope="col">위탁업무내용</th></tr></thead> <tbody> <tr> <td class="subject">㈜씨제이시스템즈</td> <td class="subject line">영업전산시스템/웹페이지 등 시스템 개발, 운영 및 유지보수, 카드자동납부</td></tr> <tr> <td class="subject">㈜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td> <td class="subject line">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담진행</td></tr> <tr> <td class="subject">씨제이텔레닉스</td> <td class="subject line">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담진행, 모바일 서비스 개통</td></tr> <tr> <td class="subject">씨제이One</td> <td class="subject line">CJ 통합멤버쉽 서비스 제공</td></tr> <tr> <td class="subject">나이스</td> <td class="subject line">서비스 이용신청서 공인인증</td></tr> <tr> <td class="subject">씨제이GLS</td> <td class="subject line">단말기, 유심 배송</td></tr> <tr> <td class="subject">대성네트웍스</td> <td class="subject line">모바일 서비스 개통, 고객유치</td></tr> <tr> <td class="subject">씨제이오쇼핑</td> <td class="subject line">고객유치</td></tr> <tr> <td class="subject">㈜ KT</td> <td class="subject line">-KT이동통신망 제공<br>-과금/청구/수납대행 업무<br>-KT가 직접적으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br>[①유료서비스(기본팩,Wi-Fi,캐치콜서비스,영상링투유,착신전환 통화,통화가능알리미,링투유,착신전환,자동연결,통화요구알리미)<br>②무료서비스(음성사서함,통합사서함,국제로밍차단(데이터),국제로밍차단(음성,영상전화),국제전화발신제한,스팸필터링, 등기문자거부서비스,발신번호표시제한,사서함대표번호,010번호 연결서비스(HLR),발신번호표시,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국제로밍 안내방송,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060발신차단서비스,익명호수신 거부,통화가능알리미거부,착신거절,119긴급구조위치제공)]</td></tr> <tr> <td class="subject"> <p><strong><</strong><strong>고객센터></strong><br><strong>[</strong><strong>경인영업본부]</strong><br>드림네트웍스,시온정보통신,타코스텔레콤,우리넷,㈜하이스트네트웍스,㈜에스제이케이블정보통신,굿네트웍스,다원정보통신,CHW정보통신㈜,충남네트웍스,화인정보통신, 신정센타(양천), 목동신월센타(양천),<br>부천 북부고객센터, 부천 남부고객센터,<br>은평 남부고객센터, 은평 북부고객센터,<br>부천 북부고객센터, 부천 남부고객센터,<br>은평 남부고객센터, 은평 북부고객센터,</p> <p><strong>[</strong><strong>경남영업본부]</strong><br>가야통신,거산텔레콤_밀양지점,기산통신,한백정보통신,,㈜세진정보통신,제일정보통신,엠택정보통신, 한백(가야), (주)알씨에스정보통신(마산),<br>스피드넷(경남), 대호통신,에스디하이테크<br>씨엔엘정보통신, 가야BCN(경남), 부경네티존(마산),<br>거산텔레콤(가야), 부일디지탈텍(가야),</p> <p><strong>[</strong><strong>부산영업본부]</strong><br>케이블플러스,SMC텔레콤,범한디지털통신,부일디지털텍(부산지점), 부일디지탈텍(중앙), 비전네트웍스,<br>(주)예림네트웍스, , CPLUS(중부산), SMC(중부산),<br>영남방송정보통신(서부고객센타), 한울림네트웍(주)<strong> </strong></p> <p><strong>[</strong><strong>경북영업본부]</strong><br>㈜지원통신,주식회사 브이씨엔,주식회사 케이블넷,<br>㈜글로벌넷,주식회사 금강케이블넷,㈜아이영남,<br>주식회사 안동정보시스템,영남씨엔엠㈜,<br>㈜선진정보통신,㈜서광정보통신,<br>주식회사 제이에스통신,㈜신라통신,<br>주식회사브이씨엔(수성), 주식회사브이씨엔(동구),</p>오성정보통신,</td> <td class="subject line"><strong>고객센터</strong><strong>(</strong><strong>고객유치, 상품소개, 고객커뮤니케이션 업무)</strong><br>신청접수,개인정보 수집/활용동의 획득/전산입력,고객본인확인, 구비서류확인, 모바일 서비스 개통업무 등 대행 및 기타 고객혜택 이벤트 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활동 및 고객관리</td></tr> <tr> <td class="subject"> <p><strong><</strong><strong>유통망></strong><br><strong>[</strong><strong>경인영업본부]</strong><br>에이스엔터프라이즈, 벨정보통신, 탑정보통신(부천),<br>원네트, 유니버스, 푸른정보통신(부천),<br>플러스정보통신, 주식회사 한일정보통신(부천),<br>한솔정보통신, 으뜸이엔씨, 우리정보기술,<br>메인네트웍스, 신우네트워크,애드윈(양천), ㈜녹성테크,<br>온리원네트웍스, 프리텍, 나우인포, 타코스텔레콤,<br>베스트정보,진네트웍스,다온모바일,스마트114,<br>경인)모바일영업센터_가상직영점,(주)다온커뮤니케이션베스트정보통신, (주)스마트일일사, (주)비엔앰,<br>제이플러스, 이레CS, 스마트앤씨, SH통신,<br>최고네트웍스, 유니온라인, 다인정보, T좋은녀석들,<br>UG.COM, 인성정보통신, 씨에스네오텔, 제이티테크,<br>대진FC, 공일공정보통신, 원정보통신, 퍼플모바일,<br>PH코퍼레이션, SKL네트웍스, (주)메가피브이, (주)세완,<br>엠에스텔레콤, VIVA-S, 브이텔레콤, 핸드폰마을,<br>핸드폰마을(천호), 맥스텔레콤, 히트통신, 장원통신,<br>오성모바일, 휴대폰아울렛(이수역점), 천하통신,<br>금호텔레콤, 아름다운정보통신, 노아시스템,<br>라이프통신, 주식회사 휴대폰컴퍼니, ㈜드림티에스,<br>유니통신, (주)삼대주, 탑정보통신(양천), 애드윈(양천),<br>플러스 정보통신, 주식회사 한일정보통신(양천),<br>다원(북인천),씨에이치더블유㈜, 온리원네트웍스<br>주식회사, ㈜제이투엠, 주식회사 한일정보통신(김포)<br>애드윈(부천), 주식회사 한일정보통신(김포),<br>드림네트웍스(김포), 탑정보통신(김포),<br>푸른정보통신(김포)</p> <p><strong>[</strong><strong>경남영업본부]</strong><br>이룸정보통신, 룩스텔레콤, 중앙기획, 하나로솔루션<br>천성정보통신, 나노컴퓨터, 동남네트웍스, 글로벌엔씨,<br>블루마린시스템(주), 미래네트웍, 부산정보시스템㈜,<br><strong>BK</strong><strong>텔레콤㈜</strong>,헬로모바일,순천대리점,헬로모바일,여수대리점,신화통신,쓰리원통신,우리정보통신,해피통신,영남정보통신, 영텔레콤, ㈜GM,미니터치,비케이시스템즈,<br>아이리스텔레콤, 크리스탈통신,오렌지통신, GMC,<br>목자통신, 폰웨이,경남)모바일영업, 솔리드M,<br>로또통신, 다은CNC,(주)대아산업, 인프로CMS,<br>핸드폰바꾸는날,씨제이코리아,한영통신,부일정보(가야)<br><strong>㈜BK시스템즈 </strong></p> <p><strong>[</strong><strong>부산영업본부]</strong><br>제이앤씨, 제일정보통신, 그린정보통신, 비전네트웍스,<br>한울림 네트웍, 예림네트웍스 애드민㈜,<br>안동정보시스템,호통신,남극기지텔레콤,폰꽁짜세상1,<br>휴대폰할인마트,대광텔레콤,㈜서아(폰팩터리),미래월드,<br>큐빅정보통신,오며가며,대박통신,원더케어코리아,남천<br>모바일,고구려통신,IT모바일,후니모바일<br>부산)모바일센터물류, 폰팩토리, 남천모바일,<br>조은정보, 대박통신, 인터피아, 골드정보통신,<br>한솔네트웍스, 큐빅정보통신, 호통신, 시계탑휴대폰,<br>폰공짜세상1, (주)아이리스, 에스앤티모바일,<br>드림IT2호, TI모바일, 주식회사 에스제이모바일,<br>원텔레콤, SM정보통신, 케이비디지탈통신(주),</p> <p><strong>[</strong><strong>경북영업본부]</strong><br>㈜OK모바일,세이투비,㈜KEF,동산진흥주주모임㈜,<br>동대구유림3호점, ㈜수성유림, 한우물모바일,<br>JS정보통신, ㈜패스텔레콤, 경북모바일영업센터,<br>㈜성화정보, 영남씨엔엠㈜, ㈜아이영남,<br>㈜안동정보시스템, 019안동대리점, 스마트통신<br>향기텔레콤, ㈜케이이에프,금강케이블넷(영동),<br>글로벌넷(영동),경원텔레콤(영동), 케이블넷(영동),<br>한일정보통신,세이투비(영동), 진원통신(동구),<br>CW정보통신,진원통신(수성), 하영이앤아이,<br>(주)선진정보통신,청도통신, (주)신라통신,<br>(주)제이에스통신,(주)서광정보통신</p> <p><strong> [M-biz</strong><strong>추진실]</strong><br>문텔레콤, 씨제이이앤엠, 넘버원, 비존, 엘피앤제이<br>티게이트, ㈜엘피앤제이텔레콤, B2B)굿TV, B2B)상생TV<br>에이치앤씨, 라츠, (주)비존커뮤니케이션, B2B)팍스TV<br>M2M)동부NTS, M2M)로지테크, B2B)헬로비전_구매팀</p>접점)씨제이헬로모바일내포본사</td> <td class="subject line"><strong>유통망(고객유치, 상품소개, 고객커뮤니케이션 업무)</strong><br>신청접수,개인정보 수집/활용동의 획득/전산입력,고객본인확인, 구비서류확인, 모바일 서비스 개통업무 등 대행 및 기타 고객혜택 이벤트 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활동 및 고객관리</td></tr> <tr> <td class="subject">KTH</td> <td class="subject line">통화연결음 운영 및 고객관리</td></tr> <tr> <td class="subject">KTN</td> <td class="subject line">통화연결음 서비스 운영 및 고객관리</td></tr> <tr> <td class="subject">㈜케이티데이타시스템</td> <td class="subject line">영업전산시스템/고객DB운용 및 유지 보수</td></tr> <tr> <td class="subject">우정사업진흥회,코트랜스,디엠빌,고려종합상사,영진상사</td> <td class="subject line">요금명세서 발송업무의 위탁</td></tr> <tr> <td class="subject">고려신용정보,미래신용정보,한국신용평가㈜</td> <td class="subject line">체납관리(채권추심),실명확인,불량회원의 부정이용방지, 비인가 사용방지</td></tr> <tr> <td class="subject">한국신용정보㈜</td> <td class="subject line">체납관리(채권추심), 본인확인, 개인식별, 실명확인, 불량회원의 부정이용방지, 비인가 사용방지</td></tr> <tr> <td class="subjec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td> <td class="subject line">명의 도용 방지,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체납관리, 외국인 실명인증, 사망자정보확인, 방송통신신용정보공동관리<br>(식별,연체,복지,이용정지 등), 국제전화사기 공동대응, 분실단말기 공동관리, 휴대폰 대출 방지,복지요금감면<br>(자격확인ㆍ변동정보확인ㆍ공동관리 등)</td></tr> <tr> <td class="subject">㈜LG유플러스, SK텔레콤㈜, ㈜KT, KAIT</td> <td class="subject line">명의 도용 방지,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유/무선 통신사 공동 체납관리, 고액사용자, 다량회선 사용자 가입제한 및 리스크관리, 휴대폰 대출방지</td></tr> <tr> <td class="subject">아이비즈넷</td> <td class="subject line">홈페이지 유지보수</td></tr> <tr> <td class="subject">대성전산, 쓰리에이빌링, 빌포스트,<br>비즈아이솔루션, 대명아이티에스㈜</td> <td class="subject line">청구대행 업무(우편, 이메일)</td></tr> <tr> <td class="subject">한국컨텐츠산업연합회</td> <td class="subject line">망개방서비스 관련 고객상담업무</td></tr> <tr> <td class="subject">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td> <td class="subject line">번호이동 가입/해지, 해지정산 잔여금 조회/환불 등</td></tr> <tr> <td class="subject">금융결제원, KS-NET</td> <td class="subject line">은행자동이체,신용카드결제,계좌 및 신용카드인증</td></tr> <tr> <td class="subject">㈜케이티데이터시스템,KTH,엠하우스,아이크로스소프트,㈜케이티뮤직,㈜다이렉트미디어,㈜지오텔,크레디프,키투넷,포인트아이,이너큐브,㈜비트윈소프트,한국후지쯔,한국EDS,인프라벨리,㈜애드빌소프트,㈜알앤비소프트웨어,엔서티,삼성SDS, IBM,비주얼인포시스,한국HP,㈜오픈베이스,㈜이데아인터렉티브,인터메이져,㈜지어소프트,에이앤티솔루션,㈜와이즈와이어즈,㈜지앤넷,㈜예스피치,그라비티인터렉티브,㈜인텔리와이어리스,뉴아이텍㈜,㈜리그시스템,㈜비씨엘소프트,㈜컨비쥬얼코리아,㈜알앤비소프트웨어,㈜디지털오션</td> <td class="subject line">영업전산 시스템, 웹페이지 등 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고객불만처리</td></tr> <tr> <td class="subject">(주)매트로엠,(주)WMC,㈜케이디넷,(주)엑셀넷,㈜케이엠텍,㈜엠티티 터치텔,굿테크</td> <td class="subject line">통화품질 유지관리,통화품질 관련 VOC처리</td></tr> <tr> <td class="subject">서울신용평가㈜,㈜사이넷,㈜로코모,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텔코인</td> <td class="subject line">모바일상품권 가입 시 실명확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 부정이용방지, 비인가 사용방지<br>모바일상품권 관련 업무 수행(상품권 발행,고객상담,경품배송관리, 구매승인/취소,환불,이동/선물,내역조회 및 관리, 정산업무,홈페이지 유지보수,기타 고객혜택 이벤트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활동)</td></tr> <tr> <td class="subject">현대해상화재보험㈜, 모빈스</td> <td class="subject line">헬로스마트지킴이 서비스 제공 및 심사</td></tr> <tr> <td class="subject">NICE신용평가정보㈜</td> <td class="subject line">고객 신용평가,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대행 업무</td></tr> <tr class="end"> <td class="subject">서울보증보험㈜</td> <td class="subject line">휴대폰 할부보험 업무, 신용보험 가입기능 여부 판단</td></tr></tbody> <colgroup> <col width="50%"> <col width="50%"></colgroup></table></div> <p>2. 고객혜택 및 상품추가 안내를 위한 이용 및 취급위탁<br>회사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상품/서비스(모바일, 인터넷전화, 케이블TV, tving, 기타 상품, 부가서비스 및 각종 신상품 등)소개·추천·가입의사 확인·신청접수, 고객 리텐션, 기타 고객혜택 이벤트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활동 및 고객관리 등을 위해 신청인의 정보를 이용합니다. 또한, 위 업무(마케팅활동 및 고객관리 등)의 수행을 위해 [씨제이텔레닉스, 고객센터]등에 신청인의 개인정보 취급을 위탁합니다. 또한, 고객설문/시장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등의 업무를 위해서 마케팅조사 수탁사(한국갤럽 등)에 위탁하며, 동 수탁업체가 회사를 대행하여 신청인에게 각종 통신방식(전화,SMS,LMS,MMS,WAP,push,이메일,우편,어플안내,팝업,스마트마케팅플랫폼 등)으로 정보/광고 등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신청인에게 발송되는 광고성 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나 기타 관련 법의규정을 준수하여 발송되며, 신청인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 주소, 전자우편 등 개인정보는 해당 수탁사 이외에는 절대 제공되지 않습니다</p> <p class="ti">- 고객혜택 및 상품추가 안내를 위한 취급위탁업체(B)</p> <div class="bbs_type01_wrap"> <table> <thead> <tr> <th scope="col">위탁사</th> <th class="end" scope="col">위탁업무내용</th></tr></thead> <tbody> <tr> <td class="subject">씨제이텔레닉스</td> <td class="subject line">홍보(상품소개TM) 및 고객유치<br>-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상품/서비스(모바일, 인터넷전화, 케이블tv, tving, 기타 상품, 부가서비스 및 각종 신상품 등)또는 회사의 서비스가 CJ그룹사/협력사/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전기통신•방송•IT(솔루션)교육•금융(은행/카드/보험/증권/부동산등)•<br>부가•기타(쇼핑/예술/건강/여행/생활/스포츠/자동차 등)]와<br>제휴•결합된 상품 및 서비스 또는 요금 할인제도의 소개 추천 가입의사 확인 신청접수, 고객리텐션, 기타 고객혜택 이벤트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 활동 및 고객관리</td></tr> <tr> <td class="subject"> <p><strong><</strong><strong>고객센터></strong><br><strong>[</strong><strong>경인영업본부]</strong><br>드림네트웍스,시온정보통신,타코스텔레콤,우리넷,㈜하이스트네트웍스,㈜에스제이케이블정보통신,굿네트웍스,다원정보통신,CHW정보통신㈜,충남네트웍스,화인정보통신,신정센타(양천), 목동신월센타(양천),<br>부천 북부고객센터, 부천 남부고객센터,<br>은평 남부고객센터, 은평 북부고객센터,<br>부천 북부고객센터, 부천 남부고객센터,<br>은평 남부고객센터, 은평 북부고객센터,</p> <p><strong>[</strong><strong>경남영업본부]</strong><br>가야통신,거산텔레콤_밀양지점,기산통신,한백정보통신,,㈜세진정보통신,제일정보통신,엠택정보통신, 한백(가야), (주)알씨에스정보통신(마산),<br>스피드넷(경남), 대호통신,에스디하이테크<br>씨엔엘정보통신, 가야BCN(경남), 부경네티존(마산),<br>거산텔레콤(가야), 부일디지탈텍(가야),</p> <p><strong>[</strong><strong>부산영업본부]</strong><br>케이블플러스,SMC텔레콤,범한디지털통신,부일디지털텍(부산지점), 부일디지탈텍(중앙), 비전네트웍스,<br>(주)예림네트웍스, , CPLUS(중부산), SMC(중부산),<br>영남방송정보통신(서부고객센타), 한울림네트웍(주)<strong> </strong></p> <p><strong>[</strong><strong>경북영업본부]</strong><br>㈜지원통신,주식회사 브이씨엔,주식회사 케이블넷,<br>㈜글로벌넷,주식회사 금강케이블넷,㈜아이영남,<br>주식회사 안동정보시스템,영남씨엔엠㈜,<br>㈜선진정보통신,㈜서광정보통신, 오성정보통신,<br>주식회사 제이에스통신, ㈜신라통신,<br>주식회사브이씨엔(수성), 주식회사브이씨엔(동구),</p> <p><strong>[M-biz</strong><strong>추진실]</strong><br>문텔레콤, 씨제이이앤엠, 넘버원, 비존, 엘피앤제이<br>티게이트, ㈜엘피앤제이텔레콤, B2B)굿TV,<br>B2B)상생TV, 에이치앤씨, 라츠, B2B)팍스TV<br>(주)비존커뮤니케이션, M2M)동부NTS,<br>M2M)로지테크, B2B)헬로비전_구매팀,</p>접점)씨제이헬로모바일내포본사</td> <td class="subject line">홍보(상품소개TM) 및 고객유치<br>-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상품/서비스(모바일, 인터넷전화, 케이블tv, tving, 기타 상품, 부가서비스 및 각종 신상품 등)또는 회사의 서비스가 CJ그룹사/협력사/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전기통신•방송•IT(솔루션)교육•금융(은행/카드/보험/증권/부동산등)•부가•기타(쇼핑/예술/건강/여행/생활/스포츠/자동차 등)]와 제휴•결합된 상품 및 서비스 또는 요금 할인제도의 소개 추천 가입의사 확인 신청접수, 고객리텐션 기타 고객혜택 이벤트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 활동 및 고객관리</td></tr> <tr class="end"> <td class="subject"><strong>한국갤럽, 닐슨</strong></td> <td class="subject line">헬로모바일 CSI & U&A 조사, 고객설문, 시장조사 및 고객만족도조사 등</td></tr></tbody> <colgroup> <col width="50%"> <col width="50%"></colgroup></table></div> <p>3. 정보/광고 수신동의<br>회사는 CJ의 그룹사/협력사/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휴.결합된 상품 및 서비스 소개·추천·가입의사 확인·신청접수,기타 고객혜택 이벤트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활동 등을 위해 신청인의 정보를 이용하며 이와 관련한 정보/광고 전송을 위해 [씨제이텔레닉스, 고객센터]등에 신청인의 개인정보 취급을 위탁하고, 동 수탁업체가 회사를 대행하여 신청인에게 각종 통신방식(전화,SMS,LMS,MMS,WAP,push,이메일,우편,어플안내,팝업,<br>스마트마케팅플랫폼 등)으로 서비스/상품(보험,증권,부동산,여가,예술,IT,건강,생활,쇼핑,게임,음악,교통 등 포함)정보 및 공익광고 등 정보/광고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신청인에게 발송되는 광고성 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나 기타 관련 법의규정을 준수하여 발송되며, 신청인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 주소, 전자우편 등 개인정보는 해당 수탁사 이외에는 절대 제공되지 않습니다.</p> <h3>제6장 개인정보의 제공(제3자 정보제공)</h3> <p>CJ의 그룹사/협력사/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전기통신·방송·IT(솔루션)교육·금융(은행/카드/보험/증권/부동산등)·부가·<br>기타(쇼핑/예술/건강/여행/생활/스포츠/자동차 등)]와 제휴·결합된 상품의 서비스의 가입, 이용 등의 마케팅활동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br>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그 제공하는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및 그 보유·이용기간은 다음 표와 같습니다.</p> <p class="ti">* 수집하는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의 항목, 이용목적, 제 3자 제공내역</p> <div class="bbs_type01_wrap"> <table> <thead> <tr> <th scope="col">제공받는 자</th> <th scope="col">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th> <th scope="col">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th> <th class="end" scope="col">보유기간</th></tr></thead> <tbody> <tr> <td>씨제이One</td> <td class="line">아이디,패스워드,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유/무선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성별, 연령, 직업, 기념일정보,마케팅 수신동의 여부</td> <td class="line">제휴카드발급, 이동전화서비스이용료의 CJ One포인트 적립 및 멤버쉽 제휴 서비스 제공, 포인트 정산 및 공동마케팅 수행</td> <td class="line">서비스 제공기간</td></tr> <tr> <td>CJ E&M,CJ 제일제당,CGV,푸드빌㈜,올리브영</td> <td class="line">이름, 주민번호, 이동전화번호, 일반전화, 주소, 이메일, 가입상품</td> <td class="line">제휴마케팅을 통한 고객혜택(경품 등) 제공</td> <td class="line">서비스 제공기간</td></tr> <tr> <td>㈜오리온시네마네트워크,<br>㈜이스크라</td> <td class="line">핸드폰 전화번호, 성명</td> <td class="line">제휴 서비스 제공</td> <td class="line">서비스 제공기간</td></tr> <tr> <td>㈜쿠프마케팅</td> <td class="line">이름, 이동전화번호, 가입상품<br>페이스북 친구 이름</td> <td class="line">- 헬로뚜레쥬르33 요금제 가입시 CJ푸드빌을 대행하여 쿠폰발송<br>- 각종 이벤트 관련 고객혜택(기프티콘 등) 발송<br>- 제휴 서비스 제공</td> <td class="line">서비스 제공기간</td></tr> <tr class="end"> <td>㈜이데아 인터렉티브</td> <td class="line">이름, 주소, 이동전화번호, 일반전화, 이메일</td> <td class="line">- 각종 이벤트 관련 고객<br>혜택(경품 등) 발송</td> <td class="line">서비스 제공기간</td></tr></tbody> <colgroup> <col width="22%"> <col width="30%"> <col width="30%"> <col width="22%"></colgroup></table></div> <p>※ 단, 향후 개인정보/신용정보를 제공받는 제 3자와의 신규계약 또는 계약 해지 등 계약변경에 따라 위 제3자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 홈페이지(<a href="http://www.cjhello.com)의">www.cjhello.com)의</a>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을 통해 공지하는 등 관계법령에 따라 요구되는 절차를 준수하겠습니다.</p> <p>※ 고객혜택안내, 상품안내, 시장 리서치, 제휴 마케팅 등을 목적으로 활용되는 ‘고객혜택 및 상품추가 안내를 위한 이용 및 취급위탁’, 정보/광고수신동의 및 ‘제3자 정보제공’에 대하여 고객님은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으며, 미 동의로 인한 불이익(경품, 가격할인 등의 혜택 제외)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p> <h3>제7장 개인정보에 대한 고객님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h3> <p>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약관' 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명시한 범위를 넘어서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사전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이 정한 규정과 절차에 따라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p> <h3>제8장 개인정보의 열람. 증명 또는 정정</h3> <p>1. 고객(법정대리인)님은 회사에 방문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br>2. 고객행복센터로 상담요청 시 고객님의 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주민번호, 서류, 인증 등을 통해 고객본인임을 확인합니다.<br>3. 고객님이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증명을 요구하는 경우 고객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신형) 등의 신분증명(사본)을 제시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br>4. 고객님의 대리인이 열람증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 관계를 나타내는 위임장, 명의고객의 인감증명서와 대리인의 신분증명서 등의 증표를 제시 받아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br>5. 고객의 개인정보는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p> <h3>제9장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h3> <p>1. 고객님은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고 회사를 방문하여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위탁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선택적으로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필수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관한 동의의 철회는 예외로 합니다.<br>2. 회사의 고객행복센터에 전화(1688-1144) 또는 ‘<a href="http://www.cjhello.com/">www.cjhello.com</a> 1:1상담’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br>3. 법정 대리인은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p> <h3>제10장 쿠키에 의한 정보 수집</h3> <p>회사는 홈페이지(<a href="http://www.cjhello.com)/">www.cjhello.com)</a> 운영에 있어 필요 시 정보를 찾아내고 저장하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고객님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쿠키에 의한 정보수집을 거부하실 경우에는 웹브라우저 보안 정책을 통해 허용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br><br>1. 쿠키 등 사용 목적<br>가.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에 활용<br><br>2. 쿠키에 의한 정보 수집 수준의 선택<br>가. 웹브라우저의 [도구]메뉴에서 [인터넷옵션]->[개인정보]->[개인정보보호수준]을 선택하여 쿠키에 의한 정보 수집 수준을 정할 수 있습니다.<br>나. 위에 제시된 메뉴를 통해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p> <h3>제11장 아동의 개인정보보호</h3> <p>1. 회사는 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아래의 경우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동의를 받기 위한 대기기간은 14일 이며, 대기 기간 내에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받지 못한 경우 아동 정보를 파기합니다.<br>가.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br>나.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가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br>2.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전화번호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또는 제공 목적 및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취지를 아동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평이한 표현으로 아동에게 고지 합니다.<br>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수집한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br>3.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을 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에게 직접 동의를 받고 열람, 수정, 삭제 및 관리합니다.<br>가. 회사의 웹사이트에 가입되어 있는 법정대리인의 메일주소로 동의 요청메일을 보내고 법정대리인이 동의하는 방법<br>나.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br>다. 회사는 만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하지 않습니다.<br>라. 만14세 미만으로 표시된 아동에게는 전자우편 형식의 광고나 제안서를 보내지 않으며 게임, 경품 및 이벤트를 이용하여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도록 유도하지 않습니다.</p> <h3>제12장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h3> <p>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br><br>[기술적 보호대책]<br><br>1.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여 보호하고 있습니다.<br>2.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도입,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br>3.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br>4.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br><br>[관리적 보호대책]<br><br>1.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와 접근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여 임직원이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준수 여부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br>2.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접근 권한을 관리하며, 교육을 통하여 법규 및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br>가. 고객을 직·간접적으로 상대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자<br>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담당하는 자<br>다.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접근이 불가피한 자<br>3.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및 개인정보취급 서약서에 서명함으로써 직원에 의한 정보 및 고객 개인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수시로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상기시키며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br>4.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br>5. 서비스이용계약 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은행결제계좌, 신용카드번호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p> <h3>제13장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h3> <p>회사는 고객님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회사를 방문하시거나 고객행복센터(070-7336-7303) 등에 문의하시면 신속,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p> <p class="ti">1. 개인정보보호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p> <div class="bbs_type01_wrap"> <table> <thead> <tr> <th colspan="4" scope="col">개인정보보호 책임자</th> <th class="end" colspan="4" scope="col">개인정보보호 관리자</th></tr></thead> <tbody> <tr> <th>이름</th> <td class="line">김준범</td> <th>소속</th> <td class="line">정보전략실</td> <th>이름</th> <td class="line">장상현</td> <th>소속</th> <td class="line">경영 진단팀</td></tr> <tr> <th>전화</th> <td class="line">1855-0118</td> <th>직위</th> <td class="line">정보전략실장</td> <th>전화</th> <td class="line">070-7336-7303</td> <th>직위</th> <td class="line">사원</td></tr> <tr class="end"> <th>메일</th> <td class="line" colspan="3">hello_cs@cj.net</td> <th>메일</th> <td class="line" colspan="3">hello_cs@cj.net</td></tr></tbody> <colgroup> <col width="10%"> <col width="15%"> <col width="10%"> <col width="10%"> <col width="10%"> <col width="15%"> <col width="10%"> <col width="10%"></colgroup></table></div> <p>2.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br>가.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a href="http://www.118.or.kr/" target="_blank">www.118.or.kr</a> / 118)<br>나.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a href="http://www.eprivacy.or.kr/" target="_blank">www.eprivacy.or.kr</a> / 02-580-0533~4)<br>다.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a href="http://www.spo.go.kr/" target="_blank">http://www.spo.go.kr</a> / 02-3480-2000)<br>라.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a href="http://www.ctrc.go.kr/" target="_blank">www.ctrc.go.kr</a> / 02-392-0330)</p> <h3>제14장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h3> <p>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이 발생할 경우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 할 것입니다.<br><br>1.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취급ㆍ관리 등의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br>2. 기타 사유로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수정되는 경우</p> <p style="text-align: right;">개인정보취급방침 최초시행일자 : 2012년 01월 01일<br>개인정보취급방침 최종변경일자 : 2013년 03월 29일</p></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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